본문 바로가기
갬성 캠핑 Time

캠핑 박스 추천 : 고든밀러 카고박스 70리터 내돈내산 후기

by 려블리네 2021. 7. 30.

프롤로그

 

 

안녕하세요. 제대로 된 캠핑을 즐기려면

수없이 많은 용품들이 필요해요.

 

그리고 수 없이 많은 용품들을 수납하고 보관하고 이동하기 위해서

캠핑 박스가 반드시 필요해요.

작은 부피의 캠핑용품들을 하나하나 챙기고, 옮기기에는

너무 불편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미 캠핑 박스를 사용하고 있어요.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캠핑 박스는

캠핑 폴딩박스와 캠핑 카고박스가 있어요.

 

캠핑 박스마다 제각기 장단점이 있으니

원하는 제품을 구입하면 될 것 같아요.


 

고든밀러 카고박스 구입 배경

 

저는 폴딩박스를 이미 사용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제가 사용하던 폴딩박스가 트렁크에서 

모서리 부분이 부딪히면서

 

차에 스크레치가 생기고, 썬팅까지 벗겨져서

약간 둥글둥글한 디자인을 한 캠핑박스를 찾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우연히 유튜브를 통해서 알게된

고든밀러 카고박스

 

둥글둥글한 모양 때문에

스크레치나 긁히는 일은 없을 것 같아서 마음에 들었지만

 

더더욱 마음에 들었던 것은

 

바로 감성적인 디자인 입니다.

수납성도 뛰어나고,

색상도 제가 좋아하는 베이지 계열의 캠핑 박스.

 

감성캠핑을 꿈꾸는 저에게는

안성맞춤인 캠핑 박스였어요.

그래서 일반적인 폴딩박스에 비해서 금액이 부담스러울수도 있지만

브레이크없이 결제까지 하게 되었답니다.

 


고든밀러 카고박스 70리터 내돈내산 후기

 

 

고든밀러 카고박스 70리터를 구입하고

일본에서 직구를 했다보니 다소 배송은 오래 걸렸어요.

 

 

약 일주일정도에 거쳐

집앞에 도착한 고든밀러 카고박스 70리터.

우선 역시나 사진을 보았던 것처럼

감성적인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었기 때문에 충분히 만족할 수 있었어요.

 

아직 필드에서 사용해보지는 못했지만

조만간 캠핑을 가서 사용해보아야겠어요!!

둥글둥글한 디자인에 안정감도 있고,

이쁜 베이지색을 구입한 것을 후회하지 않았어요.

 

다만 스탠드와 상판을 함께 구입하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워서 고든밀러 카고박스를 사용해보고 이후에

스탠드와 상판 구입을 결정해야겠어요!

 

아무튼 실제로 본 고든밀러 카고박스 70리터는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댓글